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밀키트&가공식품

비비고 순살 생선구이 고등어 삼치 내돈내산 리뷰

728x90

비비고 순살 생선구이

【 제품 정보 】

제품명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
제품명 비비고 순살 삼치구이 
구매처 CJ더마켓(APP)
가격 (1개당) 3,486원 (4개 세트 할인가격)
보관 냉장보관

 

영양정보 - 고등어(좌) 삼치(우)

비비고 생선구이 영양정보

칼로리는 삼치가 2배 이상 적었으나 단백질은 더 높았다.

만약 다이어트 목적으로 구매한다면 삼치를 구매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.

 

제품 포장지

비비고 순상 고등어구이
비비고 순살 삼치구이

같은 라인업이기 때문에 큰 차이는 없었다.

하지만 고등어는 뒷면반투명으로 비치게 되어있고

삼치는 뒷면불투명해 내부가 안 보이게 되어있다. 

왜 이런 차이를 두었는지는 잘 모르겠다..

 

조리 전&후

비비고 순살 생선구이 조리

난이도 ★

전자레인지에서 1분 돌려주거나 (700w 기준)

에어프라이어200 ºC 5분 돌려주면 된다

나는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했지만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았다.

시간이 없거나 에어프라이어가 없다면

전자레인지로 조리해도 충분히 비슷한 결과가 나올 듯하다.

 

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

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

 

비비고 순살 삼치구이

비비고 순살 삼치구이

 

【 맛평가 】

총점 ★★

먼저 시중에서 먹는 생선구이랑 비교하면 안 된다는 걸 먼저 말하고 싶다.

이 제품은 간편식이고 맛보다는 간편하게 먹는걸 중점으로 둔 제품이다.

 

고등어구이 vs 삼치구이

모든 부분에서 고등어구이가 우세하다. 

고등어구이는 기름기가 적당히 있어서 식감도 부드럽고 감칠맛도 좋은 반면

삼치구이는 기름기가 없어 담백하지만 맛이 심심하다.

그야 당연한 것이 영양성분으로 보아도

나트륨, 지방, 칼로리 등 안 좋은 건 고등어가 높고

단백질만 삼치가 높다.

【 총평 】

- 장점

1분 만에 완성되는 생선구이 

연기, 냄새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 

잔가시까지 말끔하게 제거한 생선구이 

- 단점

가격이 제품 양과 맛에 비해 비싸다.

 

 

재구매의사 X

 

일단 내가 너무 기대한 것도 있지만 가격대비 맛 '가성비'가 좋지는 않았다.

다른 생선구이 제품과 비교한다면 비비고가 나을 수도 있지만

나는 생선을 영양학적으로 먹는 게 아닌 맛을 위해 먹기 때문에

아마 재구매를 하지 않을 것 같다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