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밀키트&가공식품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 리뷰 - NO광고 NO협찬

728x90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상품정보 】

상품명 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가격 8,980 원  ( 현재 인터넷 최저가 - 7,070 원)
보관방법 냉동보관
조리난이도

 

포장지 사진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유통기한 】

1월 중순에 배송받은 제품이고

약 7개월 정도 여유가 있었다.

 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조리방법 】

1. 먼저 큰 볼에 물을 받아 소스를 넣어둔다. (5분)

2. 이후 면은 포장지를 뜯어 전자레인지에 조리 ( 3분 30초)

3. 소스 뜯어 팬에 붓고 면과 건더기를 합친 후 볶아 준다 ( 1분 30초)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제품 POINT 】

소스가 많이 묻어 나오는 페투치네면을 사용했다.

 

은은하게 퍼지는 트러플 향이 매력적이라고 한다

 

세 가지 버섯을 가득 넣어 근사한 식사가 된다고 한다.

 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영양정보 】

나트륨과 포화지방이 매우 높다...

뒤에서 말하겠지만 나트륨이 높은 이유를 알 것 같다.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원재료 】

거의 대부분 해외재료를 사용했다.

 

국내산은 찾아볼 수 없었다.

 

재료 및 조리사진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포장지를 뜯으면 총 2인분이 1인분씩 소포장되어 있다.

 

나는 1인분만 조리해 먹었다.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★ TIP - 5분 해동보다 넉넉히 하는 게 소스를 팬에 부울 때 매끄럽게 부어진다.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★ TIP - 프라이팬 조리 중 우유를 살짝 넣으면 짠맛이 중화된다.
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고메 트러플 크림 파스타

【 맛평가 】

생각보다 많이 짜다.

조리 때 약간 간을 봤을 때 너무 짜서 우유도 살짝 넣었다.

하지만 그래도 짜다. 

 

토핑이 생각보다 실하게 들어가 있으며

트러플 향도 강하게 나는 편이어서 좋았다.

 

페투치네면은 소스가 많이 묻는 장점이 있지만

소스가 너무 짜서 오히려 단점이었다.

 

혼자서 다 먹기에는 약간 질리는 맛이었다. 

비주얼은 좋아서 여럿이 먹을 때 1인분만 간단히 조리하면 좋을 듯하다.

 

【 총평 】

항목 점수(5개만점)
가성비(가격,양) ★★★
★★★★
간편함 ★★★
영양성분
비주얼 ★★★★
재구매의사 ★★★

 

< 같이 보면 좋은 글 >

https://helpfuladvice.tistory.com/18

 

내돈내산 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"또 속았다."

▶비비고 언양식 바싹 불고기 460g (9,480원) 다가오는 명절에 앞서 오늘은 명절에 어울리는 제품을 리뷰해 보겠다. CJ는 매우 많은 종류의 간편식이 있고 이전에 비비고 순살 생선구이를 구입해서

helpfuladvice.tistory.com

https://helpfuladvice.tistory.com/13

 

비비고 순살 생선구이 고등어 삼치 내돈내산 리뷰

【 제품 정보 】 제품명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제품명 비비고 순살 삼치구이 구매처 CJ더마켓(APP) 가격 (1개당) 3,486원 (4개 세트 할인가격) 보관 냉장보관 영양정보 - 고등어(좌) 삼치(우) 칼로리

helpfuladvice.tistory.com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