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제품리뷰/생활가전

위닉스 미니 건조기 - 실내 건조 vs 건조기 비교

728x90

위닉스 미니 건조기
위닉스 미니 건조기 vs 실내건조 비교

【 서론 

 

위닉스 미니 건조기의 성능을 테스트하기 위해

같은 수건으로 비교해 보았다.
막상 비교하니 생각보다 차이가 꽤나 있었으며,

잘못 샀나 싶었지만 안심하는 계기가 되었다.

구매하기 전 성능을 간접적으로 보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.

 

건조기 사용 수건 사진
실내건조 수건 사진

 

건조기 사용 수건 사진

실내건조 수건 사진

 

【 간단 표 비교

  위닉스 미니 건조기 실내 건조
건조 시간 2시간 40분 (9장) 12시간 (그늘 건조)
터치감 부들부들 뻣뻣
청결함 ★★★ ★★★★★

 

【 상세 비교

- 건조 시간

 위닉스 미니 건조기

평소 사용하는 상황과 비슷하게 9장으로 함께 돌렸으며,

표준으로 작동하니 2시간 40분 정도 소요됐고,
덜 마른 부분 없이 완벽히 건조되었다.

실내 건조

탈탈 털어 그늘에서 건조했으며,

12시간 후 수분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건조되었다.

- 터치감

 위닉스 미니 건조기

호텔 수건처럼 포근포근한 느낌으로 건조됐고

결이 살아 있는 느낌을 받았다. 

실내 건조

걸레 같은 빳빳한 터치감이 느껴졌고,

건조기 수건과 번갈아 비교하니 더욱 차이가 느껴졌다. 

- 청결함

 위닉스 미니 건조기

먼지 필터를 보니 예상보다 많은 먼지가

걸러지는 것을 보고 효과를 실감했으며,
건조기로 돌린 수건은 2번~3번까지

연속사용해도 수건냄새가 나지 않았다.

 실내 건조

실내 건조한 수건은 2번째 사용부터

찝찝한 느낌이 들었고,

원룸에서 빨래 말리면서 음식을 하게 되면

빨래에 냄새가 베어 더욱 문제가 되었다.

【 결론

2주간 사용하며 가장 만족하는 부분은

나는 샤워로 하루를 정리하고

피로를 회복하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,

포근하고 청결한 수건으로 물기를 정리할 때

소소한 힐링이 되는 것 같고,

 

방 한쪽에 크게 공간을 차지하며

시야도 답답한 빨래건조대가 사라지니

이 부분에서 오는 만족감이 큰 느낌이다.

금전적으로 여유가 된다면 구매를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다.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