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/이슈

랭킹닭컴 보상 - 만원 쿠폰 현명하게 사용하기

728x90

랭킹닭컴 만원쿠폰

랭킹닭컴의 영양성분표시 위반이 뉴스에 나온 후 

보상 명분의 쿠폰을 발행했다.

 

랭킹닭컴을 이용 안 하는 게 최우선일 수 있지만

만원 쿠폰을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지 골똘히 생각해 보았다.

 

- 먼저 읽으면 좋은 글 -

https://helpfuladvice.tistory.com/34

 

랭킹닭컴 영양성분 조작 - 맛있닭, 잇메이트의 실체

논란 얼마 전 닭가슴살 제품들의 영양성분 논란이 뉴스를 통해 전해지며 많은 사람들에게 실망과 충격을 주는 사건이 있었다. 물론 모든 브랜드들이 영양성분을 조작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어

helpfuladvice.tistory.com

 

쿠폰 발행 방법

랭킹닭컴 만원쿠폰

메인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살펴보다 보면 찾을 수 있다.

 

정말 이해가 안되는 점은

쿠폰 발행에 들어가면 아무런 설명 글도 없다.

 

이슈에 민감하지 않거나 뉴스를 안 보는 사람은 

왜 갑자기 만원쿠폰이 발행되는지 모를 것 같았다.

 

쿠폰을 발행하는 과정에서조차

소비자를 바보로 생각하는 랭킹닭컴.

 

다양한 판매 상품

랭킹닭컴 만원쿠폰
랭킹닭컴 만원쿠폰

 

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알았지만 

카테고리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더 많은 종류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었다. 

 

프로틴

랭킹닭컴 만원쿠폰
랭킹닭컴 만원쿠폰

헬스 용품과 프로틴 둘 중 고민하다가 

결국 프로틴으로 결정했다.

 

구매 금액은 만원 쿠폰을 사용해서 

32,500 + 3000(배송비) = 35,500 원이다.

 

무료배송이 되지 않는 점에서 아쉬웠다..

 

10일 정도 먹어보니 맛도 괜찮았고 

성분도 나쁘지 않은 것 같았다.

 

하지만 후기처럼 진~한 초코맛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.

 

결론

언제 내가 다시 랭킹닭컴을 이용하게 될지 모르지만

당분간은 괘씸해서라도 이용하고 싶지 않다.

 

-

만약 이용하게 된다면

그래도 '잇메이트 닭가슴살 핫도그(고추맛)'를 구매할 것 같다.

 

당연히 영양성분 때문에 구매하는 것은 아니고

내가 먹어본 핫보그중 가장 맛있었으며,

제일 유명한 '고메 핫도그'보다 3~4배는 맛있다.

728x90